비트토렌트 전망 시세

2021. 7. 28. 08:00가상화폐/차트공부

반응형

비트토렌트 시세는 3.22원이다. 어제 이클 포스팅에서 생각한 흐름과 비슷하게 현재 흘러가고 있다. 비트코인과 메이저알트코인이 같은 흐름을 보이고 있어서 비트토렌트도 같은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흐름은 커플링되어 있지만 약간의 차이점은 상승폭이 조금 더 좋다는 점이다. 중요한 그래프는 4시간봉이다.

 

비트토렌트 전망 시세

왼쪽, 어제 이클 포스팅 흐름, 오른쪽 현재 비트토렌트 흐름

음양음 형태 이후 추가하락 그리고 회복, 자주 있던 흐름이다. 

 

2021.07.24 - [가상화폐/공부] - 업비트 예약매도 예약매수

 

업비트 예약매도 예약매수

업비트 예약매도와 예약매수 방법은 내가 호가를 보고 있지 않아도 미리 예정된 가격 흐름조건이 맞을 때 자동으로 매매를 하는 시스템이다. 예약매도가 있으면 가상화폐 시장에서는 장점이 많

b.bbalri.com

 

 

비트토렌트

 

주봉과 4시간봉이 눈에 들어온다. 주봉이 긴 시간 침체를 드디어 턴할 준비가 되어가는것 같다. 물론 여기서 실패하면 1~2달은 다시 보내야 할 수도 있다. 따라서 이번 주봉지표의 추세전환 타이밍을 눈여겨보면 좋을것 같다. 4시간봉은 하락추세선 돌파 기준이 추가매수를 노리는 이들의 타점이 된다. 스토캐스틱 지표들은 노란불이다. 봉과 추세선, 다른타임프레임을 더 참고하라는 뜻이다. 마이너알트가 우세한 상황에서  엑시인피니티처럼 선봉에서 나서줄지 지켜봐야겠다.

비트토렌트

토렌트는 혁신적인 파일 공유 시스템이었지만, 파일을 다운로드 완료한 이후에는 시드를 계속 유지하여 다른사람들과 파일 공유 혜택 공유할 유인이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비트토렌트는 트론 네트워크를 이용한 BTT 토큰 발행 및 프로그램 통합을 통해 원활한 시드 유지에 대한 동기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더불어 유저들은 희소성 높은 자료의 시드를 유지할 때 보다 큰 보상을 받게 되며, 토큰을 사용하지 않는 유저들 또한 증가된 시드들로 인해 기존보다 더 빠르고 다양한 파일들을 공유받을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가상화폐 > 차트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지선 저항선  (0) 2021.07.30
리플코인 시세 전망  (0) 2021.07.29
이더리움클래식 시세 전망  (0) 2021.07.27
스트라이크 코인 시세  (0) 2021.07.26
이더리움 시세 그래프  (0) 2021.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