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 체험형인턴 채용

2021. 7. 14. 10:30취업

반응형

한국가스공사 체험형인턴 채용이 시작된다. 채용인원은 총 200명이고 1단계 서류, 2단계 AI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합숙소가 제공되지 않으니 출퇴근 가능한 거리에서 지원해야하며, 어학점수 비중이 80점으로 매우 높다. 따라서 영어성적이 높아야 서류통과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가스공사 체험형인턴 

수도권의 경우 서울지역본부와 경기지역본부, 인천지역본부가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채용인원도 넉넉한 편이다. 만약 인턴이 꼭 필요하다면 아예 삼척이나 제주 등을 지원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생활비가 많이 들 것이다.

 

 

월200만원선이고 시간선택제도 가능하다고 한다. 출퇴근거리가 멀 경우 6시간정도로 줄이고 인턴을 해도 괜찮을 것 같다.

 

병역은 군필만 지원 가능하다.

이번 인턴은 우수인턴의 경우 필기전형에 가점이 주어진다. 이점이 메리트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9. 유의사항

□ 채용관련 청탁자, 비리연루자 및 부정합격자는『부정청탁금지법』등 관련법령에 따라 처리되며, 향후 5년간 全 공공기관 채용시험에 응시자격이 제한됩니다. (채용에 관한 자의 또는 타의에 의한 부당한 청탁, 압력, 재산상의 이익을 제공 받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하는 등 부정행위로 합격한 자가 입사이후 적발 시 계약해지)

□ 본 채용공고 내 2개 이상의 모집단위에 중복지원은 불가합니다. (ex. 서울지역본부 사무-서울지역본부 기술, 본사 사무-인천기지본부 사무 등)

□ 입사지원서 작성 시 기재착오, 내용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이므로 유의하시기 바라며, 직·간접적으로 학교명, 가족관계, 출신지역 등 개인 인적사항이 입력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발견될 경우 임의로 블라인드 처리) □ 접수마감 시간에는 동시접속에 의한 시스템 장애로 접수가 제한될 수 있으므로 시간여유를 두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지원서 제출 후 지원서확인을 통해서 제출 여부 및 지원서내용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모집단위별 지원자가 배수인원 미달 시에도 적격자에 한해 차기 전형을 실시합니다.

□ 각종 증빙서류는 관계기관에 사실여부 확인 예정이며, 지원자는 조회에 필요한 개인 정보제공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고 관련정보를 예비합격자 운영기간 동안 관리합니다. □ 전형단계별 합격자 발표, 차기전형 안내 및 공지사항 등은 공사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 중복 및 유사 질문이 많으므로 채용공고를 충분히 숙지하시고 기타 의문사항은 우리공사 홈페이지의 채용 FAQ 참조 또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채용난이기 때문에 어학은 어지간히 높지 않으면 합격하기 쉽지 않을것으로 보인다.

사무의 경우에는 컴활이나 국사같은 자격증이 없어 순수 어학으로 승부난다.

반응형

'취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해양진흥공사 채용  (0) 2021.08.02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채용  (0) 2021.07.29
동서발전 채용 2021  (0) 2021.07.22
동서발전 채용 인턴  (0) 2021.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