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인피니티코인 시세

2021. 7. 16. 09:20가상화폐

반응형

엑시인피니티코인은 NFT계열 코인으로 포켓몬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현재 업비트에서 29390원에 거래되고 있는데 어제 샌드박스와 함께 가격 움직임과 거래량이 좋은편이다. 어제기준으로 업비트 최고 저항라인을 돌파한 상황이다. 오늘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지켜보자. 금요일과 주말을 앞두고 있는 점과 비트코인이 하방이탈을 하려고 하는 점이 변수이다.

 

 

엑시인피니티 코인

엑시인피니티는 포켓몬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플랫폼으로, 이더리움 블록체인 위에 구축되어 누구나 게임 플레이를 통해 토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디지털 펫 게임 프로젝트입니다. 유저들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캐릭터를 구매해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AXS 토큰은 스테이킹하여 거버넌스 투표에 참여하거나 게임 내 지불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엑시인피니티 코인 시세

엑시인피니티 시세
엑시인피니티코인 시세

왼쪽은 엑시인피니티 주봉 시세인데 저항을 돌파한 상황이다. 거래량도 더 붙어있다. 오른쪽은 일봉 시세로 상승하면서 약간의 다이버전스를 보이고 있다. 어제 전고점을 넘어섰기 때문에 이보다는 짧은 봉에서 시세를 판단해야한다.

엑시인피니티 코인
엑시인피니티 시세

 

왼쪽은 엑시인피니티 4시간 그래프이다. 네시간봉은 역배열이 나온 상황인데 오전 중에 9시가 되자마자 가격이 직전 하락을 장악하고 있다. 네시간봉은 위의 상승추세선만 이탈하지 않으면 문제가 없고 이 구간을 손절점혹은 익절점으로 잡아야한다. 1시간봉은 보면 하락추세선 돌파를 하려 하고 있다. 매수를 노리던 이들은 이 하락추세선을 그려놓고 지표가 골든크로스 되는 타이밍에 매수를 하는게 좋은 포인트였다. 이후 하락추세선을 강하게 돌파하면 34000원을 목표가로 잡을 것이고 이 구간을 오후 전에 돌파하면 어제 고점을 넘는 도전을 할 것 같다.

반응형

'가상화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스크코인 시세 전망  (0) 2021.07.18
샌드박스코인 전망  (0) 2021.07.15
2021.07.13 알파쿼크 전망  (0) 2021.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