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다코인 전망 시세

2021. 7. 22. 08:55가상화폐/차트공부

반응형

에이다는 1385원에 거래되고 있다. 어제 비트코인의 반등자리라고 했는데 다행히 반등이 이뤄졌다. 완전히 위기를 벗어난 것까진 아니지만 어제포함 2~3일은 반등사이클이다. 에이다도 그렇고 대부분 코인이 네시간에서 저항자리에 도달했는데 여기를 돌파해줄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에이다 전망 시세 

 

에이다 시세
에이다

에이다는 지난 상승장에서 상승폭이 매우 좋았다. 그에 비해 조정은 상대적으로 엄청 크다고 할 순 없다. 주봉은 bb가 많이 좁혀진 상태로 밑꼬리가 길어진 상황이다. 일봉은 어제 도지코인처럼 일봉에서 정배열을 앞두고 있다. 어제에이어 오늘도 확연한 상승 시도타이밍이다. 다른 메이저 알트도 마찬가지인데 이 때 강하게 치고 올라가는 코인이 생겨주면 마음편히 투자를 이어갈 수 있다. 

 

에이다 전망

위의 네시간봉이 제일 관건이라고 할 수 있다. 바로 올라주면 제일 좋지만 여기서 네시간 다이버전스를 이평선 위에서만 만들어줘도 일봉 정배열 상황이라 더 치고 오를 수 있다. 저항구간에서 되돌림이 일어날 가능성을 먼저 생각하고 현금대기는 돌파매매, 상승 다이버전스(2순위)를 생각하면 되겠다.

 

에이다는 금융,다양한 분야에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블록체인 응용 플랫폼이자 하스켈 프로그래밍 언어로 구축된 최초의 3세대 블록체인 디지털 자산입니다.
 
1세대 블록체인인 비트코인은 화폐로서 기능에만 충실한 코인이며, 여기에 계약서 작성 등의 추가적인 기능을 더한 것이 2세대인 이더리움입니다. 에이다는 여기서 한 발 더 나아가 헌법을 정하여 해당 틀 안에서 변화를 인정하는 수단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즉 에이다 소유자는 프로토콜 변경 방법, 이해 관계자 의도를 파악하는 방법, 파편화 가능성을 줄이는 방법 등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도출된 합의는 하드포크가 아닌 소프트포크를 통해 이뤄집니다. 즉, 에이다 소유자 의견을 수렴한 투표결과를 소프트포크로 구현하여 민주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블록체인입니다. 
 
에이다는 Ouroboros라는 안전성이 입증된 Stake 프로토콜을 적용하였으며 매우 복잡하며 안전한 하스켈 프로그래밍 언어로 구축되어 향후 양자컴퓨터가 개발되더라도 해킹에서 매우 안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코인 특징

1. 카르다노는 우로보로스(Ouroboros) 지분증명(PoS)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안전성이 높은 것으로 평가받는 함수형 언어 하스켈(Haskell) 기반입니다. 이에 보안성을 갖춘 것은 물론, 확정성이 뛰어나 많은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로보로스는 지분증명 방식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소수에 의한 지분 독점을 막기 위해 임의로 대표를 선출합니다.
 
2. 기능 개선이 필요한 경우 하드포크가 아닌, 오로지 소프트포크를 통해 업그레이드합니다. 프로토콜의 지속가능성을 보장하는 재무 시스템과 효율성·확장성을 염두한 에코시스템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3. 카르다노의 디지털자산인 에이다를 보유·전송하려면 다이달로스 지갑(Daedalus Wallet)을 통해야 합니다. 이 지갑은 암호화된 개인키 및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멀웨어(malware) 같은 보안 위협으로부터 지갑을 보호하며, 페이퍼 인증서가 가능해 콜드월렛에 넣을 수 있는 보안 옵션을 제공합니다.
 
4. 카르다노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플랫폼입니다. 모바일기기가 하나의 네트워크 노드가 되어 로컬에 필요한 파일 서버나 데이터베이스를 저장할 수 있다. 또한 블록체인상에서 파일 위변조에 대한 자동 검증이 이루어집니다.

반응형

'가상화폐 > 차트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더리움 시세 그래프  (0) 2021.07.24
스텔라루멘 시세 전망  (0) 2021.07.23
도지코인 전망 시세  (0) 2021.07.21
캐리프로토콜 전망 시세  (0) 2021.07.20
비트코인에이비씨 시세 전망 bcha  (0) 2021.07.19